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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요 약 : 본 연구는 관광목적지로서의 고령의 브랜드자산과, 이 관광목적지 자산과 이것의 영향변수인 광고, 관광 > 가격 및 선택속성과의 관계, 그리고 이 관광목적지 자산과 이것의 결과변수인 관광목적지 애호도와 관계를 연구 > 하였다. 자료 수집은 고령을 방문하고 있던 292명의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여, 설문지를 사용하여 회수하였으며, > 통계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다. 첫째, 관광목적지로서의 고령의 브랜드자산에 영향을 미친 변수로, 관광자원에 해 > 당하는 선택속성이 가장 큰 영향을 미쳤으며, 관광가격, 광고의 순으로 영향을 미쳤다. 둘째, 관광목적지로서의 > 고령의 브랜드자산은 고령에 대한 애호도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에 의거하여볼 때, 고령은 >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관광자원을 개발하고, 관광가격을 가능한 한 낮추며, 광고를 꾸준히 실시하여야 > 할 것으로 사료된다. > > 주요어 : 광고, 관광가격,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자산, 관광목적지 애호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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