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필수
HOME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학회안내
회장인사말
임원 및 이사명단
정관및회칙
공지사항
학회소식
이사회
정기총회
회원동정
기타
투고논문제출
학회지
학회지(창간호~13권)
학회지(14권 이후)
자료실
인문
자연
기타
HOME
>
학회지
>
19권(2009)
학회지
학회지
30권(2020)
29권(2019)
28권(2018)
27권(2017)
26권(2016)
25권(2015)
24권(2014)
23권(2013)
22권(2012)
21권(2011)
20권(2010)
19권(2009)
18권(2008)
17권(2007)
16권(2006)
15권(2005)
14권(2004)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분류
필수
선택하세요
30권(2020)
29권(2019)
28권(2018)
27권(2017)
26권(2016)
25권(2015)
24권(2014)
23권(2013)
22권(2012)
21권(2011)
20권(2010)
19권(2009)
18권(2008)
17권(2007)
16권(2006)
15권(2005)
14권(2004)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요 약 : 본 논문은 지리학 분야의 다양한 수업 중 PIE와 GPA의 개념을 소개하고 이러한 개념들이 실제 지리 학 > 습에 적용되어 바람직한 수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제공해 보려는 것이다. PIE(Photo In > Education)는 사진 활용교육을 의미하며 PIE의 학습목표는 영상언어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자기표현을 촉진 > 시키고 글쓰기와 시각적 언어 능력을 높이려는 것이다. GPA(Geo-Photo-Artist)란 지리학적인 소양과 능력을 > 갖춘 사진 예술가 즉 지리사진 예술가를 말한다. GPA는 지리학을 하는 사람(geographer), 사진하는 사람 > (photographer), 그리고 예술의 심미안적인 분야에 관심이 있는 예술 하는 사람(artist)이었으면 한다. 위와 같 > 은 자격을 가진 사람이 지리교육에 종사할 경우 좀 더 깊이 있는 내용을 피교육자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지리학 > 과 지리교육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리라고 생각된다. > 주요어 : PIE, GPA, 지리하는 사람, 사진하는 사람, 예술하는 사람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