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학회지
  • >
  • 27권(2017)
학회지

27권(2017) | [27권 4호] 김홍길, 커피원두 산지별의 Brand Equity에 따른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태국 치앙라이주(州) 도이창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사진지리학회 작성일18-03-26 11:17 조회1,784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A Study of the Influence of Consumers’ Buying Intention and Satisfaction and Brand Equity Relevant to Origin of Coffee - Focusing on Chiang Rai, Doi Tung, Thailand -
커피원두 산지별의 Brand Equity에 따른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태국 치앙라이주(州) 도이창 산지 커피를 중심으로-

김홍길
[Kim, Hong-Kil]

김천대학교 항공호텔관광경영학과
[Department of Airlines & Business Department, Gim Cheon University]

한국사진지리학회 학회지, Vol. 27, No. 4, pp. 67-84, December, 20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